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터디 헬퍼, '31 플래너'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14 11:02

안드로이드 전용 공부 앱 '스터디 헬퍼'가 오는 22일까지 수험생 및 고시생들의 체계적인 공부를 돕기 위한 '31 플래너'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터디 헬퍼'는 공부시간 측정과 동시에 공부 방해요소를 차단해주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스터디 헬퍼'에서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31 플래너'는 스케줄 관리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이 부담 없이 일정 관리법을 익히고 생활화할 수 있도록 한 달 분량으로 제작된 노트 형태의 플래너다. 매일 일정관리는 물론, 자신의 공부시간과 시험 목표를 함께 기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주차별 공부 계획 수립 및 목표 기재란 등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는 '스터디 헬퍼' 공식 카카오 스토리 채널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tudyhelperapp), 블로그(blog.naver.com/study_help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터디 헬퍼'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1월 30일 이전까지 '스터디 헬퍼' 개발사로 다 쓴 '31 플래너'를 보내면 새 플래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스터디 헬퍼' 마케팅 담당 이준형 씨는 "지난달 진행한 1차 이벤트 당시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추가 배포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험생 및 고시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터디 헬퍼' 앱 다운로드: http://bit.ly/1kuwqx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