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디어웹, 게이머 특화 리워드 앱 '피카코인' 시즌2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14 10:35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이 게이머 특화 리워드앱 '피카코인' 시즌2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피카코인' 시즌2는 이용자 폰에 있는 어떤 게임을 플레이 해도 코인이 쌓이는 플레이 혜택 기능을 대폭 강화하여 게임을 5분 플레이 할 때마다 5코인부터 30코인까지 폭넓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광고 참여로 지급되는 코인과 별도로 회원 등급에 따라 자주 이용하는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월 9,000코인 이상 적립이 가능해 누구나 월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다.

기존 리워드앱이 설치 및 초기 실행당 리워드를 적립해주는 것과 달리, 어떤 게임이든 플레이할 때마다 리워드를 지속적으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게임의 실질적인 이용을 유도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렇게 모은 코인으로 문화상품권, 넥슨캐시, 모바일/온라인 게임아이템, 기프트콘 등 다양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미디어웹은 '피카코인' 시즌2 업데이트에 맞춰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등급이 적용된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0명에게 갤럭시탭S, 문화상품권, 코인 등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은 간단한 광고 참여와 출석, 런처 사용만으로도 쉽게 올릴 수 있으며 본인의 레벨은 '피카코인'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피카코인'은 이밖에도 문화상품권 및 PC방 무료이용권 100% 지급, 출석체크 포인트 지급, 명예의 전당 외식상품권 지급, 미니게임 '피코랑 운동해' 문화상품권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본부 조병관이사는 "'피카코인'은 게임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적인 리워드 정책과 모바일 게임아이템을 직접 교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국내 유일의 게이머 전용 리워드앱"이라며 "이미 확보한 120여만 명의 '피카코인' 회원과 PC방 게임 채널링 웹서비스인 피카온 회원 80여만 명 등, 진성게이머 200만 명의 통합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피카코인' 앱 다운로드: http://bit.ly/1dYvkE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