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 오디션 앱 '카루소', 페이스북 가입하면 '2014 서울세계무용축제' 관람권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10 15:14

히든싱어3의 공식 오디션 앱으로 선정된 소셜 오디션 뮤직 서비스 '카루소'가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카루소 페이스북 가입하고 2014 서울세계무용축제(시댄스) 보러 가자' 행사를 10월 10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루소'는 행사에 참여한 페이스북 친구 중 19세 이상 페친 10명을 추첨해 10월 17일, 18일 양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리는 헝가리 호드웍스 무용단의 '새벽' 공연 관람권을 2매씩 증정한다. 호드웍스 무용단의 '새벽'은 현대사회에서 금기시되는 몸의 동물적인 특성을 목격할 수 있는 대담한 작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2013 시즌 최고의 헝가리 컨템포러리 무용작으로 선정된 바 있는 19세이상 관람가 작품이다.

참여방법은 '카루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aruso4u)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기를 한 후 댓글로 가입인사와 생년월일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한 후 16일 오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히든싱어3의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카루소'는 사람마다 가진 목소리 주파수 값을 수치화한 보이스맵 기술로 원곡의 음색과 호흡, 발성이 얼마나 유사한지 평가할 수 있는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서비스다. 노래를 부른 후에는 본인이 원하는 노래에 한해 '카루소'에 등록할 수 있고, 전체 이용자 중에서 주간 단위, 월간 단위로 자신의 노래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다.

소셜 오디션 뮤직 서비스 '카루소'를 선보인 엠티콤의 백승빈 대표는 "음악과 무용은 서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예술 영역"이라며 "'카루소'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카루소'에서 노래도 부르고 '2014 서울세계무용축제(시댄스)'도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루소' 앱 다운로드: http://bit.ly/1lQeCLc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