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 한글날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8 14:18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오는 9일 한글날 본연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한글날 당일인 10월 9일 페이스북 팬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odrotl) 댓글을 통해 게임 내 존재하는 영어 단어를 한글화하고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부제를 한글로 짓는 유저 중 20명을 추첨하여 귀속수정 500개를 증정한다. 또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에 제시된 초성으로 던전 스테이지 이름을 맞추는 유저 30명을 선정하여 귀속수정 500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은 9일까지 무한의 탑 200층을 돌파한 유저에게 110레벨 신화도면 보물상자를 증정하는 등 페이스북 팬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원한 액션성을 강조해 호쾌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전사와 법사, 자객 등 각 클래스에 특화되어 있는 다양한 스킬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전투,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화려한 이펙트를 장점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의 한글날을 앞두고 그 의미를 되새기고 이용자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최상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앱 다운로드: http://bit.ly/1pEEnP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