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정통 무협 RPG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 한글날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8 10:41

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한국 진출 첫 모바일 타이틀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이 한글날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기 걸그룹 레인보우를 홍보 모델로 발탁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은 탄탄한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공식 카페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레인보우의 미공개 화보를 제작하고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은 신필 김용의 명작을 통해 국내 무협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천룡팔부'의 모용복, '의천도룡기'의 주지약, '동방불패'의 임아행 등 강호의 전설로 알려진 108명의 영웅들이 등장하여 친근감을 준다. 또 깔끔한 3D 그래픽과 편리한 조작을 채택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차트 1위, 인기 무료 2위에 등극한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은 한글날을 기념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세종대왕 관련 OX퀴즈를 맞추는 유저 중 5명에게 레인보우 친필 싸인 CD, 레인보우의 사진이 인쇄된 파일 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8일까지 게임 내 일상교환을 통해 5성 협객 주백통과 영선주 비녀를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 후 접속만 해도 게임 내 필수 아이템인 닭다리와 원보를 증정한다.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egendhero108)에서는 가입 후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작성하는 유저에게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예고 없이 돌발성 이벤트가 수시로 진행된다.

카이신왕 글로벌 게임사업부 책임자 조이스(Joyce)는 "정통 무협 RPG를 기대하던 게이머들의 열렬한 호응으로 전설의 협객이 구글플레이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에 감사하며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설의 협객:108영웅의 길' 앱 다운로드: http://bit.ly/1rg5Bw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