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제네포스, 보조배터리 '갤라즈 파워파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6 10:49

그래픽카드 제조기업 갤럭시 테크의 자회사이자 보조배터리 전문 브랜드인 갤라즈를 유통하는 제네포스(대표 이성호)가 보조배터리 '갤라즈 파워파이' 5,200mAh 제품을 특별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갤라즈 파워파이'는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에 7가지의 컬러를 입힌 컴팩트 보조배터리로, 고성능의 LG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우수한 안정성을 자랑한다. 야외에서 배터리 부족으로 인한 불안함을 해소했을 뿐 아니라, 1A와 2.1A 듀얼 출력을 제공해 한번에 2대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외부 케이스는 샌드스톤 재질을 사용해 흠집, 외부 충격에 강하고 최대 5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는 ARC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옥션 올데이 행사는 10월 7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갤라즈 파워파이'의 프로모션 가격은 소비자 가격에서 약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는 셀카봉이 1:1로 추가 제공된다. 가을맞이 '갤라즈 파워파이' 특가 프로모션은 옥션 올데이 페이지(http://me2.do/Gxbz8c9v)에서 진행된다.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한 제네포스 이성호 대표는 "선선한 날씨에 야외로 나가는 일이 많아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조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라즈 파워파이'는 LG 정품 셀을 사용해 안정성이 우수하며, 미려한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 기능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