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뱅크, '스탬프백' 서비스 대구지역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10.01 12:31

서비스 플랫폼 사업자 페이뱅크(대표 박상권)가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의 대구지역 프로모션을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이다.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며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 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다.

이번 대구 프로모션은 프랜차이즈의 메카인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스탬프백'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특히, 대구 지역에서 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매장의 홍보와 '스탬프백' 서비스를 실생활에서 직접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가맹점주와 고객에게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우선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대구 북부 경북대 북문의 하바나, 경북 경산시의 영남대 정문, 대구 달서구의 계명대 동문 맞은편에서 진행된다. 10월 2일에는 대구시 북구의 칠곡3지구 리코파파, 대구시 중구의 동성로 이닝에서, 10월 3일에는 대구시 달서구 성서이마트 리코파파, 대구시 중구 동성로 자이유, 칼라스퀘어 1층 홈플러스 계산대 앞에 진행된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지역 프로모션은 최근 다양한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이용하기 시작하는 ‘스탬프백’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페이뱅크는 최근 많은 업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