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리워드 앱 '에그팜', 콘텐츠 쿠폰 마켓인 '에그팩' 서비스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6 13:3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전문개발사인 앱스프레이(대표 장제호)는 모바일 리워드 앱 '에그팜(eggfarm)'에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인 '에그팩(eggpack)'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에그팜'은 농장에서 일을 하고 포인트인 에그를 모아 부농이 된다는 시골 버전 돈 버는 앱을 컨셉으로, 앱 설치와 미션형 광고를 통해 에그를 적립하고 적립된 에그로 현금 환급이나 기프티쇼, 문화상품권, 틴캐시 등의 구매가 가능한 리워드 앱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 '에그팩'은 앱을 설치하면 해당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또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실제 쿠폰을 사용한 사용자에게 '에그팜' 포인트인 에그를 지급하는 형태의 서비스다.

사용자는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콘텐츠를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리워드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기존 마케팅 플랫폼들이 모바일 게임에 치중되어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느꼈던 모바일 콘텐츠 사업자에게도 효과적인 마케팅 방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론칭과 함께 공개된 1차 라인업으로는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인 우버를 비롯 스마트 차량 대여 서비스, 쏘카와 스마트 키보드, 큐키 그리고 네시삼십삼분의 샌드스톰, 비트레인의 엘리시온 사가가 참여했다. 2차 라인업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앱스프레이의 장제호 대표는 "치솟는 마케팅 비용으로 모바일 콘텐츠가 사용자에게 홍보 한번 제대로 못하고 사장되는 모습을 지켜보며 건당 300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주고 싶어 모바일 콘텐츠 쿠폰 마켓을 준비했다"며 "좋은 모바일 콘텐츠를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에그팜' 앱 다운로드: http://bit.ly/1n65EQ7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