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톡으로 떡볶이 선물하자!"...국대떡볶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6 11:25

국대F&B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대떡볶이가 카카오톡의 모바일 쿠폰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0월부터 전국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는 일반적인 페이퍼 쿠폰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선물하기에도 간편해 사용빈도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은 일반적인 모바일 쿠폰 보다 구매와 환불 과정이 간소하고 편리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 하고 있다.

국대F&B에서는 이 같은 소비자의 구매 라이프스타일 반영해 카카오톡과 제휴를 맺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앞으로는 매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떡튀순, 떡볶이, 우동 등을 카카오톡 모바일 매장을 통해 직접 구매하여 사용하거나 지인 및 친구들에게 선물 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국대떡볶이는 전통 밀가루떡볶이 방식을 고수하고 음식에 사용되는 주 재료인 고춧가루와 어묵 등은 국내산만 고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기업 중 최초로 물류비 이외에 어떠한 비용도 받고 있지 않아 많은 가맹점주들로부터도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국대떡볶이 마케팅 담당자는 "국대떡볶이는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매장 관리와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 할 것이며,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10월부터는 국대떡볶이 쿠폰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