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올레tv모바일', 삼성전자 '와치온'과 서비스 제휴...'와치온'에서도 '올레tv모바일' 만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5 09:51

KT미디어허브(대표 남규택)가 삼성전자의 방송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와치온'을 통해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의 다양한 콘테츠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와치온'은 삼성전자의 방송 정보 서비스다. 실시간 TV 방송과 VOD를 넘나들며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추천하고, 다양한 미디어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TV 채널에서 무엇이 방영되고 있고, 보고 싶은 프로그램은 어디서 방영 중인지 등을 탐색할 수 있다. 더불어 자신의 스마트폰을 TV리모컨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25일 KT미디어허브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제휴로 인해 '와치온' 이용자들은 기존 TV 채널 및 프로그램, VOD 정보에 더해, 모바일 기기에서 직접 이용 가능한 '올레tv모바일'의 콘텐츠 정보를 취득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와치온'에서 '올레tv모바일' 메뉴를 통해 80여 개 실시간 TV 채널과 7만 편의 영화 및 TV다시보기 VOD를 서비스하게 됐다.

모바일TV사업본부 박민규 본부장은 "'와치온'과 제휴로 인해 '올레tv모바일'이 보다 많은 고객들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KT미디어허브와 삼성전자가 다양한 제휴를 통한 협력관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와치온' 앱 다운로드: http://bit.ly/S9eSw6

'올레tv모바일' 앱 다운로드: http://bit.ly/1qvNQP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