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휴먼웍스, 프리미엄 액정 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 1+1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2 15:05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 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의 1+1 프로모션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울트라 HD'는 '갤럭시 S5'와 '갤럭시 노트3', LG 'G3 Cat.6', 팬택 '베가 아이언2', '아이폰5S' 등 고성능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 화질을 지켜주는 보호 필름이다. 독일 명차 브랜드에 사용되는 코팅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독자적인 6층 구조 설계로 탁월한 지문 및 얼룩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고밀도 코팅이 적용된 '픽스 울트라 HD'는 강화유리 못지 않은 내구성으로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휴대폰 액정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항균처리가 되어 있어 세균의 번식을 차단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액정 보호필름의 평균 교체주기가 1년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휴먼웍스는 스마트폰 평균 교체주기 2년을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픽스 울트라 HD'을 1+1로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앱토커머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시중의 저가형 액정 보호 필름과 달리 선명한 화질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강력한 스크래치 및 지문방지 효과를 제공한다"며 "화면 왜곡이 없고 세균 번식을 막아 눈의 피로도 줄이고 건강까지 생각하는 현명한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