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워커힐면세점, 모바일 쇼핑 앱-모바일 페이지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22 14:16

워커힐면세점이 모바일 쇼핑 앱과 모바일 홈페이지(m.skdutyfree.com)를 론칭하며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워커힐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 리뉴얼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0%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에 이어, 모바일 커머스까지 론칭하며 오프라인 매장, 인터넷, 그리고 모바일 채널까지 쇼핑 비즈니스 플랫폼 다각화, 업그레이드하면서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워커힐면세점'의 모바일 커머스는 다양한 유통 업체들의 모바일 비즈니스를 벤치마킹 함으로써 모바일 쇼핑 환경에 최적화된 콘텐츠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여행,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테마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높인다.

모바일 앱에서 연동되는 '멤버십 시스템'을 통해서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지 않더라도 간편하게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워커힐면세점은 내국인 대상의 모바일 커머스를 향후 구매력이 높은 중국인 고객까지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워커힐면세점은 모바일 앱 론칭 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즉시 1만 원 모바일 전용 적립금을 비롯하여 최대 12만 원의 사은권 및 적립금 증정하는 100% 즉석 당첨 행운 이벤트을 진행하고 있다.

워커힐면세점 마케팅팀 방희선 팀장은 "보다 편리하게 워커힐면세점의 다양한 쇼핑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였고, 차별화된 상품 구성과 운영으로 경쟁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모바일 쇼핑족의 쇼핑 패턴 분석을 기반으로 보다 타겟팅된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여앞으로 모바일면세점이 내국인 신규 고객 창출 및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워커힐면세점' 앱 다운로드: http://bit.ly/1DrPTH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