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다음,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특별 페이지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9 15:19

'부산국제영화제'에 5년째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특별 페이지를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다음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와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막작 '군중낙원'과 폐막작 '갱스터의 월급날'을 비롯한 79개국 313편의 초청작 정보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다. 추천 상영작 정보나 부문·날짜별 상영시간표 확인도 가능하다. 영화제 기간 동안 진행될 무대인사 및 각종 행사 정보, 관련 뉴스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예매 서비스로 다음 아이디만 있으면 이용자 누구나 웹페이지에서 모든 상영작을 사전 예매할 수 있다. 개·폐막작은 23일 오후 2시부터, 일반 상영작은 25일 오전 9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예매 확인 및 취소는 모바일 다음 애플리케이션에서 하면 된다.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모든 상영작을 예매할 수 있으며 모바일 티켓으로 현장 발권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배성준 마케팅제휴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다음만이 제공하는 상영작 정보와 영화제 현장의 이모저모가 영화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 앱 다운로드: https://bit.ly/1oqNEiG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