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FIX, 5in1 멀티 스피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할인판매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8 18:55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XBS-301)'의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원통형 디자인에 높이 5cm 크기의 초소형 휴대용 스피커로, 스마트폰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이 가능하며, 핸즈프리와 라디오, MP3와 유선 스피커의 기능까지 갖춘 5 in 1 멀티 스피커이다. 특히 울트라 베이스 우퍼의 강력한 출력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좋은 음질의 강력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자체에 안테나와 수신 칩셋을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연결 없이 FM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어,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에게 효도 라디오로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마이크로SD 슬롯을 갖춰 독립적으로 MP3 재생도 가능해 가정용이나 카오디오 대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등산과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휴먼웍스는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를 44%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출력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니 스피커로, 캠핑의 계절에 맞춰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5in1 멀티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용으로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의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