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특집 페이지 마련..전 경기 생중계 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8 10:56

SNS 플랫폼 아프리카TV가 제 17회 인천 아시안게임 특집 페이지를 마련하고, 이달 19일부터 16일간 인천에서 펼쳐지는 전 경기를 모바일과 PC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페이지를 통해 아프리카TV는 MBC, KBS, SBS 등 지상파 3사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중계 방송은 물론, 영광의 순간,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동영상(VOD)을 전편 무료로 제공한다. 경기 일정과 메달 순위 등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식들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 야구·축구 해설가 출신부터 게임, 교육, 먹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BJ(Broadcasting Jockey)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펼치는 다양한 응원 방송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이들의 응원 방송에 직접 참여해 정보와 감정을 교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달 4일까지 국가대표팀이 전일 경기에서 획득한 금메달 개수만큼 로그인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콜릿' 아이템을 선물하며, 경기 창작 중계에 나서는 이용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총 9돈의 순금과 220만 원의 방송 지원금을 제공한다.

안준수 SNS플랫폼사업본부장은 "국내 개최로 여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만큼 누구나 아프리카TV를 통해 박태환, 손연재, 양학선 등 우리 선수들의 맹활약을 생생하게 지켜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히 다양한 창작 중계 방송과 채팅 기능을 통해 단순 시청을 넘어 소통과 공감의 장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생중계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 내 마련된 특집 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앱 다운로드: http://bit.ly/TMIu2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