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몽키3뮤직', 업그레이드 통한 음악 공유 서비스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8 10:47

국내 음악전문 사이트 '몽키3뮤직'이 음악 공유 서비스 등 소셜 기능을 더하고, 사용자환경(UI)을 개편한 모바일 앱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몽키3뮤직' 모바일 앱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독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며 탈바꿈 했다. 또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SNS에 공유해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음악 공유 서비스를 추가하며 사용자간 소셜 기능을 더했다.

소셜, 공유 등 최근 음악포털 업계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음악 공유 서비스는 '몽키3뮤직' 모바일 앱에서 자신이 즐겨 듣는 음악이나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 곡들을 담아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한 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즐겨 이용하는 SNS에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다.

'몽키3뮤직'은 이번 앱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몽키3뮤직' 앱을 다운받고 신규가입 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100회 스트리밍 이용권을 증정하고,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해 자신의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는 가을소풍비 50만 원과 CGV 영화예매권, 아메리카노 등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몽키3뮤직' 관계자는 "SNS 음악공유 서비스에 사용자가 직접 지인들에게 그날의 기분과 플레이리스트 컨셉을 표현한 대화명, 커버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해 흥미요소를 더했다"며 "이로써 '몽키3뮤직'에서 단순히 음악감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매체를 활용해 친구들과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몽키3뮤직' 앱 다운로드: http://bit.ly/1p1SEp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