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휴먼웍스, 스마트폰 향균제 '픽스 퍼퓸 클리너' 할인 판매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6 15:37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향기 나는 스마트폰 항균제 '픽스 퍼퓸 클리너'의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손과 스마트폰에 붙어있는 아데노바이러스가 감기를 유발할 수 있어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부모들의 각별한 개인위생관리가 필요하다. 아데노바이러스는 독성이 강해 독감과 같은 심한 감기를 일으키며, 폐렴, 중이염 등 합병증까지 유발하기도 한다.

'픽스 퍼퓸 클리너'는 공중 화장실 변기보다 10배나 많은 스마트폰의 세균의 99% 살균이 가능하며, 강알카리 전해이온수가 함유되어 있어 세척 후 생성된 코팅층으로 항균 작용과 2차 오염 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옷, 가방 등의 살균 탈취제, 노트북이나 모니터를 위한 가정용 세정제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음성 통화 시 액정에 묻어나는 얼굴의 유분과 침 등을 세척해 세균 번식을 예방할 수 있다.

휴먼웍스는 환절기 감기 예방을 위해 '픽스 퍼퓸 클리너'의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며, 10개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픽스 퍼퓸 클리너' 환절기 특별 할인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퍼퓸 클리너'는 세균의 감염 경로 중 유의해야 할 손이 가장 많이 접촉하는 스마트폰의 세균을 없애는 친환경 천연 항균제"라며 "스마트폰의 청결과 사용자의 건강을 위해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