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언더케이지, 국내 최초 아이폰6 실제 기기 입수...오늘 저녁 상세 구동 영상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2 15:10

IT 기기 리뷰 사이트 언더케이지(UNDERkg)가 국내 최초로 아이폰6(iPhone6) 실제 기기를 입수했다고 밝혔다.

언더케이지는 12일 오후 2시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 "국내 최초로 아이폰6 실제 기기를 입수했습니다. 오늘 저녁 8시 저희 유투브 채널에 상세 영상을 공개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아이폰6 실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기존에 유출됐던 목업과 달리 화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후면의 라인 색상도 애플 공식 이미지의 색상과 동일하다.

언더케이지 관계자는 "아이폰6를 세계 각국의 IT 매체와의 경쟁 끝에 어렵게 입수했다"며 "이전 아이폰에 비해 큰 차이를 보여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종인 만큼, 심층적으로 다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실제 기기 확인을 위해 페이스타임(Facetime) 오디오 연결을 진행하는 방식의 확인 절차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년간 아이폰5s, 갤럭시 S5, 갤럭시 알파 등 100개 IT 기기의 한국어/영어 리뷰를 제작해온 언더케이지는 다양한 기기를 출시와 동시에 입수해 개봉기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제조사로부터 기기나 비용을 지원받지 않고 리뷰를 진행한다는 특색이 있다.

오늘 공개되는 언더케이지의 아이폰6 작동 영상은 언더케이지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UNDERkgSH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언더케이지 홈페이지(http://underkg.co.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underkg)에서 제공된다.

※ '앱피타이저 페이스북 '좋아요'하고 프리미엄 앱북 받자!' 9월 어플앤 이벤트 바로가기 >>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