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플래닛월드투어 '똑똑이카메라', 포토스토리방으로 추석사진 공유하고 경품 받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11 14:14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는 추석 연휴 기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추석 사진들로 포토스토리방을 개설해 공유하는 '똑똑이카메라' 이용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시작하는 이번 '2014년 슈퍼문과 함께한 추석' 이벤트는 9월 11일부터 10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똑똑이카메라'를 설치하고 행사기간에 포토스토리방에 연휴 기간 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다양한 추석 풍경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0일에 있을 예정이며, 참여한 이용자 중 1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을, 5명에게는 교보문고 드림카드 상품권 1만 원권을, 10명에게는 명동 면역공방 가위바위보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여행사진 정리 앱 '똑똑이카메라'를 개발한 플래닛월드투어는 전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서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똑똑이카메라' 앱 다운로드: http://bit.ly/ZhsglM

※ '앱피타이저 페이스북 '좋아요'하고 프리미엄 앱북 받자!' 9월 어플앤 이벤트 바로가기 >>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