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NBA 공식 라이센스 농구 매니지먼트 게임 'NBA드림팀', 네이버 N스토어 사전등록 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08 10:56

모바일 게임의 한국 사업 전개를 개시한 D2C가 NBA 공식 라이센스 농구 매니지먼트 게임인 'NBA드림팀'의 네이버 N스토어 사전등록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시작되는 N스토어의 선행릴리스에 관련된 이벤트로, 선행릴리스 후 10월에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한정판 4성 샤킬 오닐 카드'와 '프리미엄 드래프트 티켓(3성~5성)카드'를 각 1매 씩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NBA드림팀'은 NBA선수를 키워나가고, 트레이딩하며 최강의 드림팀을 만들어나가는 농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현역 스타선수 및 은퇴한 전설의 선수들을 포함한 총 30팀, 400여 명의 모든 선수가 실사 및 실명으로 등장한다. 유저는 팀의 헤드코치로서 총 30개의 팀의 해당 도시를 원정하며 팀의 선수를 트레이딩하거나 시범 경기를 개최하고, 좋아하는 선수를 트레이딩 하는 등 최강의 드림팀으로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등장하는 모든 선수는 강화훈련을 통해 육성할 수 있다. 또 좋아하는 선수를 육성하여 자신이 꿈꾸는 드림팀을 만들거나, 스타선수들을 육성, 경연시켜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다양한 팀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다. 유저는 다른 유저의 팀과 제휴를 맺거나 드래프트 포인트 적립으로 드래프트에 참가할 수도 있다.

'NBA드림팀'을 서비스 하는 D2C는 "일본 모바일 게임 마켓에서 축적한 농구 매니지먼트 게임 서비스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BA드림팀' 사전등록 페이지: http://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preregister201409.nhn?code=compan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