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티켓몬스터-앱스아시아 MOU체결..이제 티몬에서 모바일 게임도 다운받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07 17:03

앱스아시아(공동대표 피터 송, 안충호)는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이하 티몬)와의 MOU를 체결,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몬의 기획전을 통해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지난 5일 밝혔다.

티켓몬스터가 신규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에 흥행작과 신작을 포함한 총 12종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선 '아이러브파스타'(파티게임즈), '쿠키런 문질문질'(엔에이치엔 엔터테인먼트), '아쿠아스토리 for Kakao'(선데이토즈), '블레이드 for Kakao'(네시삼십삼분), 'MLB퍼펙트이닝'(게임빌), '아우라'(팀라바 게임즈) 등 시장에서 검증된 흥행작을 필두로 '마이라바'(ETRIBE)와 '두근두근 레스토랑'(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등 개성 있는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전략 시뮬레이션, 스포츠, RPG 등 다소 코어한 장르 뿐만아니라 퍼즐, 육성, 캐주얼 등 캐주얼한 장르도 상당수 준비돼, 남성은 물론 여성 게이머들을 상대로 집중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실제로 티몬의 경우 여성 사용자 비율이 63%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에서는 여성 게이머가 환호할만한 신작 게임이 꾸준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티몬에서 모바일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사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게임별로 진행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이어진다. 

무엇보다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 서비스는 한가위 귀성길을 앞두고 선보이는 만큼, 도로 위 엄지족들의 꾸준한 접속이 예상된다.

앱스아시아 안충호 공동 대표는 “소셜커머스인 티몬을 통해 쇼핑을 즐기다가, 손쉽게 게임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기존에 히트쳤던 게임뿐만 아니라 새로운 재미를 줄 수 있는 신작들을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 강추 모바일게임은 티몬 내 기획전 페이지(www.ticketmonster.co.kr/deallist/11391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