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2PM∙틴탑, 'SGC 슈퍼 라이브 콘서트'에서 신곡 공개 예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03 14:20

슈퍼주니어, 태티서, 싸이, 2PM, 틴탑 등 대형 가수들이 줄줄이 컴백 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 가요계 별들의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2PM과 틴탑의 컴백은 오는 9월 15일로, 2PM의 월드 투어 'GO CRAZY'는 전석 매진되었으며, 틴탑은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한 새로운 컨셉의 앨범 '쉽지 않아'의 티저를 공개하며 이번 앨범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PM과 틴탑은 오는 9월 13일에 열리는 '서울걸즈컬렉션 슈퍼 라이브 인 서울(SGC SUPER LIVE IN SEOUL, 부제:스타 페스티벌)' 무대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2PM과 틴탑의 신곡 공개가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GC 슈퍼 라이브 콘서트'는 스마트 액세서리 브랜드 'FIX'가 후원하는 패션&뮤직 콘서트로, 국내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다양한 브랜드의 런웨이와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의 화려한 공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무대다.

이번 걸즈 컬렉션에는 2PM과 틴탑 외에도 걸스데이를 비롯해 애프터스쿨, 보이프렌드. B.A.P, 백퍼센트, DJ.DOC, 스텔라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여하여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FIX'브랜드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국내의 뛰어난 패션과 음악을 전세계에 알리는 특별한 무대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행사에 특별함을 더하기 위해 국내 최저가로 티켓을 판매하는 프로모션과 동시에 스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해 관객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GC SUPER LIVE IN SEOUL' 티켓 특가 프로모션과 '스타와 사진 찍기' 이벤트는 앱토커머스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