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눈에 띄는 앱] 사진 속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사진 성형 - 몸매 보정 앱'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9.03 09:34

여름휴가를 다녀온 뒤 사진 정리를 하던 A씨는 깜짝 놀라고 말았다. 날씬했던 예전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살이 부쩍 오른 자신이 사진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었던 것. 휴가지에서 찍은 사진만큼은 가장 예쁘게 나온 모습으로 간직하고 싶은 A씨는,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가볍게 사진을 손보기로 결심했다.

'사진 성형 - 몸매 보정 앱'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몸매를 가상 성형할 수 있는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이다. 드래그하여 성형 범위를 선택하거나, 가이드라인에 맞춰 사진을 이동/확대하는 것만으로도 사진을 보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전체적인 키나 몸매뿐만 아니라 원하는 신체 부위를 부분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새로운 사진을 촬영하거나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사진을 불러올 수 있다. 새롭게 사진을 찍고 싶다면 카메라 버튼을 한 번 터치해보자. 카메라 구동 화면에서 화면 좌측의 타이머 표시를 터치하면 풍경, 인물과 같은 다양한 촬영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그 아래 +모양 버튼을 터치하면 모노, 세피아 등 다양한 카메라 필터를 적용할 수 있다.

사진 촬영이 완료되면 원하는 대로 사진을 성형해보자. 사진 성형에서는 키와 체격을 조절하거나 부위별 성형을 할 수 있다. 키를 늘리고 싶다면, 화면 하단의 '키 크게/날씬하게' 버튼을 터치해보자. 먼저 화살표를 드래그하여 사진을 늘릴 영역을 설정한 뒤 화면 우측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한다. 이어 화면 하단의 프로그레스 바를 움직이면 늘림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어깨를 넓히거나 얼굴을 작게 하는 등 특정 부위만 변형시키고 싶다면 '부위별 성형' 버튼을 터치해보자. 화면에 표시되는 가이드라인에 따라 사진을 이동/확대한 후 프로그레스 바를 조절하면 원하는 사진이 완성된다. 완성된 사진은 화면 우측 상단의 버튼을 터치해 저장하거나 SNS로 공유할 수 있다.

몸매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사진 보정 애플리케이션 '사진 성형 - 몸매 보정 앱'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사진 성형 - 몸매 보정 앱' 앱 다운로드: http://bit.ly/1nwwvi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