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에서 활용하는 외장 스토리지 '위보 에어원', 스페셜 할인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6 11:28

영상·통신 전문기업 디지털존(각자대표 심상원, 전정우)의 NC사업본부는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위보 에어원(WeVO AIRONE)' 외장 스토리지를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와이파이를 품은 '위보 에어원' 외장 스토리지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 동안 11번가 쇼킹딜에서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제품가격은 7만 7,000원이지만 6만 4,900원에 판매되며, 행사기간 중에 '위보 에어원'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품을 보호할 수 있는 고급파우치도 증정된다.

'위보 에어원'은 각종 외장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저장된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외장스토리지 제품이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외장HDD나 USB 메모리를 '위보 에어원'에 연결하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되는 대용량의 저장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스마트 TV 등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을 통해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직접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사용되는 SD 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직접 꽂으면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리더기 기능도 제공된다.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급할 때는 휴대용 보조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고 음영지역을 방지해주는 와이파이 중계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디지털존은 '위보(WeVO)' 유무선공유기, 무선공유기, 무선랜카드를 최대 53%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이와 함께 진행하며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디지털존의 심상원 대표는 "이번에 기획된 스페셜 할인 프로모션은 '위보 에어원' 스토리지 출시를 기념하고, 스마트시대에 무선외장HDD, 공유기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며 "디지털존에서 선보이고 있는 무선외장스토리지와 공유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