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트위터 코리아, '타짜-신의 손' VIP 시사회 현장 바인360 부스로 생중계 한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5 11:15

트위터 코리아는 오늘 오후 8시 30분부터 시작되는 '타짜-신의 손' VIP 시사회 현장에 바인360 부스를 설치하고,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 계정(@lotte_ent)을 통해 현장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VIP 시사회 트위터 독점 생중계 소식과 이벤트 내역을 공지했다. 시사회에는 '타짜-신의 손'의 주연배우인 최승현, 신세경, 유해진, 김윤석, 곽도원 등 많은 스타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팬들은 트위터 바인360을 통해 스타들의 특별한 360도 영상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VIP 시사회의 트위터 생중계 소식을 알리는 리트윗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시사회 생중계 소식을 리트윗을 통해 알리는 사람들을 추첨하여 1인 2매씩 총 50명에게 '타짜-신의 손' 영화 예매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리트윗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이날 행사가 시작되는 8시 30분까지 롯데엔터테인먼트의 공식계정에서 생중계 이벤트 공지 트윗을 리트윗하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코리아 관계자는 "'타짜-신의 손'에 출연한는 초호화 배우들과 시사회 현장을 찾는 스타들의 모습을 트위터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바인360을 통해 생중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트위터 리트윗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생생한 시사회 현장을 공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