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하나투어, 25일부터 모바일 특가… "반값 항공권 예매하러 빨리오삼!"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5 10:25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브랜드인 '하나프리'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사흘간 모바일 전용 특가 행사인 '빨리오삼(825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프리 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본운임의 최대 반값 할인을 적용한 할인 항공권도 공개된다. 필리핀항공의 경우 마닐라 왕복기준 항공 이용료 10만원이 5만원으로 할인되며, 유류 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을 모두 포함한 일본 후쿠오카 항공권 총액은 14만9000원부터 판매된다. 방콕과 마닐라, 홍콩, 오사카 역시 도시별 최저가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빨리오삼' 이벤트는 하나프리 항공 모바일 앱에서 예약 시에만 적용된다. 더불어 호텔을 동시에 예약할 경우 기본 10% 할인에 추가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예약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8월 프로모션인 마일리지 2000포인트 적립에 이벤트 마일리지 2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주며, 하나투어 마일리지의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항공권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하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패키지 여행에 비해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은 비용부담이 적다. 일정이 여유롭다는 점 덕에 최근 항공권과 호텔 숙박만 구입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앱에서 최저가 할인항공권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하나장터 및 하나프리 항공할인 대잔치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선보이고 있다.

'하나프리 항공'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natour.hanafreeair

'하나프리 항공' iOS 앱 다운로드 : https://itunes.apple.com/kr/app/hanapeuli-hang-gong/id724543589?mt=8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