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켓빌', '그린데이' 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성공리에 마감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5 09:32

로컬 O2O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포켓빌'이 '그린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를 성공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포켓빌'의 브랜드 색깔인 '그린데이'를 맞아 진행된 선물 이벤트는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달해주는 행사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한 사람 중 2명을 선정하여 선물을 지원했다.

이벤트에 선정된 사람에게는 '포켓빌'의 제휴업체인 꽃 가게 '떼아플라워'와 수제 초콜릿 가게 '프랄린'에서 각각 제공하는 부케와 수제 파베초콜릿이 선물로 증정됐다. 이벤트는 1주일간 진행됐으며,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며 성공리에 실시됐다.

한편 '포켓빌'은 현재 강남, 성신여대, 석촌, 상수, 이렇게 4개 지역에서 카페, 음식점, 베이커리, 피트니스 센터 등 약 120개 업체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평소 제휴를 맺은 가게 사장님들, 지역 소상공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고 좋은 관계를 쌓는 과정에서, 가게만의 차별화된 장점이 있지만 홍보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과 이번 이벤트를 협력하여 진행했다고 '포켓빌'은 전했다.

'포켓빌' 측은 "'그린데이'를 맞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제휴업체들과 협력하여 진행해 동네 소상공인들과 유저들을 모두 만족시킨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인정 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 동안 고객들을 위해 남다른 장인 정신으로 최선을 다해 제품을 만들어냈던 소상공인들의 스토리가 더 많이 홍보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유저들에게도 '포켓빌'만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포켓빌' 앱 다운로드: http://bit.ly/YSkHBM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