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 쿠폰 서비스 '스탬프백', 프랜차이즈 업체와 잇따른 계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2 11:03

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자사의 '스탬프백' 서비스가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계약이 잇따라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페이뱅크는 세계맥주 전문점 '와바'와 즉석베이커리 전문점 '잇브레드'와의 계약에 이어 최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등과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돌입한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세계적인 원천 특허를 이용해 종이 쿠폰에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스마트폰에 직접 도장을 찍어주는 서비스로 개발한 것.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한다.

실시간 이벤트 혜택관리가 가능하다는 것과, 상시 또는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이 '스탬프백'의 강점이다. 특히 할인혜택, 특정시간, 응모형 이벤트 마케팅 서비스 지원, 특정상품 프로모션을 위한 스탬프 서비스 진행, 쿠폰, 티켓 출석체크, 교환권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가 가능하다.

또 도장을 찍어 인식된 정보를 바탕으로 앱을 통해 스탬프 발급, 사용, 누적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다. 게다가 고객등록정보를 바탕으로 사용빈도, 이용패턴, 마케팅 실행에 따른 반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할 수 있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스탬프백' 서비스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을 단골로 유도하고 매장홍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며 "미래지향적인 투자가치 창출과 더불어 단기적으로 가맹점의 매출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솔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스탬프백' 앱 다운로드: http://bit.ly/1twthj5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