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음악 포털 서비스 '소리바다', 히든싱어3 가수 명곡 무료 스트리밍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2 10:20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JTBC 히든싱어3에 메인 스폰서로 나서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리바다'는 지난 7월 4년만에 '소리바다' 모바일 3.0을 오픈하고 더욱 새로워진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인기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 히든싱어3와 손잡고 프로그램의 성공적 방영과 '소리바다' 브랜드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되었다.

특히 '소리바다' 모바일 3.0 앱을 통해 진짜 가수를 찾는 시청자 투표와 함께 히든싱어3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명곡을 회차별로 10곡 선정해 무료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등 고객 참여 마케팅 요소를 통해 '소리바다'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회차 별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는 히든싱어3 출연 가수들의 명곡 10곡 중 경연곡 4곡을 맞히는 히든싱어 경연곡 맞히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히든싱어3 왕중왕전 티켓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외식상품권, 소리바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소리바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oribada)통해서도 히든싱어3 관련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소개 등 다양한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소리바다'의 김현걸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소리바다' 모바일 3.0가 JTBC 히든싱어3와 함께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어 기대가 매우 크다"며 "앞으로도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리바다' 앱 다운로드: http://bit.ly/1u6xON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