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셜 소개팅 서비스 '커핑', '목소리 매칭' 기능 추가한 2.0 버전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22 09:53

망고앱스가 소셜 소개팅 어플인 '커핑' 서비스의 새 버전으로 '커핑' 2.0을 출시했다.

망고앱스는 자체 설문조사 결과, 소개팅 앱을 한번이라도 사용했던 경험이 있는 사용자들은 단순히 사진과 프로필 정보만으로 상대방을 선택하는 방식에 흥미를 잃어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러한 사용자들의 아쉬움을 채우기 위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목소리 매칭'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목소리 매칭' 기능은 매일 오전 12시에 이성이 소개되는 것과 더불어 오후 8시에 추가로 추천되는 이성의 목소리를 들어보고 소개팅을 결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목소리를 직접 들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소개팅 앱에 흥미를 잃어가던 사용자들과 소개팅 앱의 사용을 꺼리던 사용자들을 흡수할 계획이다.

또 망고앱스는 추후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사용자 투표 방식을 거쳐 가장 매력적인 목소리를 찾는 '꿀성대를 찾아라', '보이스 커핑'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커핑'을 서비스하는 망고앱스의 정윤영 대표는 "개발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해 다른 분야 및 글로벌 진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커핑' 앱 다운로드: http://bit.ly/1v3fh4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