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세계그룹, 명절행사 최초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선보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19 09:36

신세계그룹이 명절 행사 최초로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입 금액별 1만원, 5만원, 1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22일과 다음달 7일, 2회에 걸쳐 신세계기프트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달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한다.

기프트카드 패키지 500만원, 1000만원, 3000만원, 5000만원 4종을 구입하면 금액별로 최대 230만원의 추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는 모바일 상품권은 웹사이트(www.shinsegaegift.com)와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구매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상품권 잔액을 확인 할 수 있다.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도 상품권 수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2G폰 사용자들은 앱 설치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종이상품권은 현금이나 법인카드로만 구매 가능했지만 모바일 상품권은 개인신용(체크)카드와 신세계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I&C 홍종식 상무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상품권을 구매하고 기념일에 마음을 담은 선물을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상품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추석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최고의 명절 선물인 상품권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좀 더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기프트' 모바일 앱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sg.serviceapp.android.egiftcertificat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