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픽스코리아, '셀카봉 마트보다 싸다' 행사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12 16:49

스마트폰 거치대 온라인 쇼핑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셀프 카메라용 모노포드(monopod)인 셀카봉을 무료 배송해주는 '셀카봉, 마트보다 싸다' 강력추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현구 대표는 "갑자기 늘어난 수요로 생산이 달려 수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지만, 지금은 안정적인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문제는 가격보다는 품질이다. 자사가 공급하는 셀카봉은 수입원이 직접 온라인 직판하기 때문에 마트보다 싸고, 품질 보장은 필수다. 또한 100% 책임있는 AS로 고객불만 사항을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센터에서 바로 바로 처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다만,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스마트폰이 낙하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으니, 자사의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모노포드 제품을 사용할 때는 무리하게 움직이거나 위험한 곳에서는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드린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반드시 스마트폰을 홀더에 밴딩하여 사용할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셀카봉의 판매가격은 8,900원이다. 무료 배송으로 오후 5시까지의 주문분에 대해서 당일 발송 처리된다. 평일 주문의 경우 일부 도서산간 지방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익일 도착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이번 특가 코너는 네이버가 소상공인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한 스토어팜(http://storefarm.naver.com/gshop)에서 진행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