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콘팩토리, 해외 게임 유통 대행 서비스 '스팀매니아' 런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05 11:05

디콘팩토리(대표 이진우)는 스팀(steam) 및 해외 게임 콘텐츠 유통 대행 사이트인 '스팀매니아(www.steammania.co.kr)'의 웹과 모바일 앱 서비스를 동시에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스팀매니아'는 해외 플랫폼인 스팀 및 해외 PC게임 콘텐츠의 유통을 대행하는 사이트로, 해외 결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던 복잡하고 불편한 결제 과정을 대신해 국내 결제 방식으로 원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게 구매·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친구 5명 이상이 함께 게임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공동구매 이벤트', 구매 시 발생한 이체 수수료를 포인트로 환급해 주는 '수수료 페이백 이벤트', 자신의 SNS나 커뮤니티에 스팀매니아를 홍보하는 글 작성 시 1일 최대 1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입소문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회원가입 시와 추천인 기재 시 포인트 적립, '스팀매니아'의 모바일 앱 설치 시 '매달'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매니아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팀매니아' 관계자는 "그 동안 해외 결제 서비스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던 이용자들을 위해 보다 더 체계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팀매니아' 서비스를 오픈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모든 이용자들의 작은 요구에도 귀 기울이며 원활하고 신속한 서비스제공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팀매니아' 앱 다운로드: http://bit.ly/1v4njuB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