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윈드러너 for Kakao', '세븐일레븐'에서 삼각김밥 사면 루비 증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8.04 13:42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국내 대표 편의점 업체 코리아세븐(대표 정승인)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위메이드의 모바일게임 대표작 '윈드러너 for Kakao'는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및 카카오 올해의 게임에 선정된 바 있는 러닝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코리아세븐에서 운영 중인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 삼각김밥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루비 5개를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에 '윈드러너 for Kakao' 로고와 캐릭터가 새겨진 삼각김밥도 새롭게 선보이고 같은 기간 전국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매장 내 윈드러너 홍보 포스터 및 홍보물이 집중 배치된다.

한편 '윈드러너 for Kakao'는 8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루비, 골드, 신발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8월 5일까지 루비 20%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제휴 이벤트는 '윈드러너 for Kakao'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라며 "향후 코리아세븐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보다 확대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과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윈드러너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kxGpF2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