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참치 컴퍼니, 임신·육아 푸시 서비스 'Daddy's 40(아빠의 40주)' 인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9 10:15

최근 구글 나우 등 알아서 정보를 알려주는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참치 컴퍼니(대표 최재현)의 임신·육아 푸시 서비스인 'Daddy's 40(아빠의 40주)'가 주목을 받고 있다.

'Daddy's 40(아빠의 40주)'는 임신 정보를 일괄적으로 보여주는 다른 서비스들과는 달리, 출산 예정일을 입력하면 산모의 현재 상태와 임신 정보를 일주일에 세 번(월·수·금) 남편에게 대화형으로 푸시 해준다. 푸시된 질문을 슬라이드하면 자세한 임신 정보가 현재 태아 상태를 형상화한 일러스트와 함께 보여진다. 최근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산모가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불면증에 효과가 좋은 자연의 소리가 담긴 기능도 추가했다.

출시 20여 일만에 1000명에 가까운 다운로드를 기록한 'Daddy's 40(아빠의 40주)'는 현재 고객 반응을 바로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의 좋은 점이나 개선할 점을 남겨준 이용자에게 임신 박스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치 컴퍼니 최재현 대표는 "한 생명이 탄생하는 아름다운 경험인 임신 기간 동안 세상 모든 산모들과 그 가족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현재 중국 및 일본용 서비스를 개발 중이고, 이 외에도 약국 유통 사업과 연계하여 산모들을 위한 커머스 사업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Daddy's 40(아빠의 40주)' 앱 다운로드: http://bit.ly/1uBCAC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