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비투스, '핑거파이터 for Kakao' 첫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8 14:53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 비투스(대표 박장현)가 개발한 '핑거파이터 for Kakao'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표적인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게임 내 다양한 플레이를 통해 보상을 받는 '업적 시스템'과 다른 유저와의 1:1네트워크 대전모드 환경을 강화했다. 또 일부 업적을 클리어하면 사용자 엠블렘을 얻을 수 있어 랭킹 리스트에 자신만의 엠블렘을 자랑할 수 있다. 캐릭터 음성 및 사운드, 다양한 게임 연출 등도 추가되어 이전보다 쾌적한 게임 요소도 포함시켰다.

이번 신규 이벤트에서는 업적 시스템 중 일부 업적모드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증정하고 핑거파이터 공식카페에 가입만 해도 게임 아이템 100% 지급과 문화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유료 아이템 첫 구매 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에 핑거파이터에 대한 별점 및 리뷰만 달아도 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핑거파이터 for Kakao'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ger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투스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핑거파이터 for Kakao'는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롱런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개발사와 유저가 함께 공존하는 '핑거파이터 for Kakao'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핑거파이터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qGJ1D3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