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후지필름,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8 10:05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이 본격적인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및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교보 핫트랙스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상관없이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디지털카메라, 즉석카메라, 즉석프린터를 가져오면 '인스탁스 쉐어'를 기존 23만 원에서 약 20% 특별 할인된 18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정품 등록을 한 고객에게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과 전원 어뎁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미니필름, 인스탁스 케이스를 증정하는 '무조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는 휴대용 스마트폰 포토프린터로,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인스탁스 미니필름으로 손 쉽게 인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후지필름 안병규 마케팅팀장은 "여름을 맞아 본격적으로 바캉스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하는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스탁스 쉐어'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올 여름 휴가를 더욱 낭만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