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트위터 코리아, 엠카운트다운 10주년 기념 공연에서 '베스트 바인(Vine) 360 리트윗 대결'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4 13:16

트위터 코리아는 오늘 24일 초호화 출연진이 참석하는 엠카운트다운 10주년 기념 특별생방송에서 스타들의 '베스트 바인(Vine)360 리트윗 대결'을 진행, 최고의 6초를 선보인 스타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 계정(@MnetMcountdown)은 포토월에 방문하는 스타들의 모습을 6초간 360도로 담아내는 바인360 영상을 실시간으로 단독 공개 한다. 팬들은 포토월 행사가 시작되는 오늘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트위터에서 영상을 리트윗하여 베스트 바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장 많은 리트윗을 기록한 스타의 영상은 생방송을 통해 소개된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백스테이지에는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릴 수 있도록 트위터 미러가 설치되어 특별생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이 무대 뒤의 모습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홈페이지와 트위터 사전투표로 선정한 연도별 '당신이 가장 사랑한 노래 TOP 11' 결과를 생방송을 통해 발표한다.

트위터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엠카운트다운 10주년 특별생방송은 스타뿐 아니라 이들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며, "많은 팬들이 리트윗 투표와 해시태그(#엠카10주년, #MCD10th)를 통한 응원으로 스타들과 소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