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강남 신세계백화점서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3 10:19

삼성전자는 7월 22일부터 8월 3일까지 2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 5층에서 신개념 전시 '삼성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신세계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Lifestyle Showcase) 시즌2'를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에서는 기존의 정형화된 전시와 체험 형식을 벗어나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기능을 실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4층의 S 아몰레드 Nature는 실제 꽃과 흙으로 연출한 조경으로 자연의 숲을 백화점 안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이다. 소비자들은 화면을 만지면 옆의 다른 제품으로 날아 움직이는 나비 등 인터랙션 그래픽 영상을 실제 꽃향기, 새 소리와 함께 감상하며 'S 아몰레드 WQHD'의 화질을 체험할 수 있다. 소비자가 도심 속 자연 숲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5층 광대역 LTE-A 폰 속도 특화존에서는 LTE 대비 3배 더 빠른 속도를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속도와 비교해 보여 준다. 또 '커브드 UHD TV' 3대를 연결하여 속도감을 표현하는 고화질 영상을 보여 주고, 크롬 도장으로 달리는 모습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특수 마네킹이 '광대역 LTE-A'의 빠른 속도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누구나 살고 싶은 '즐거운 나의 집'을 연출한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는 모바일 제품 외에도 '셰프 컬렉션', '커브드 UHD TV' 등 최신 가전 제품을 함께 배치하여 삼성전자의 모바일과 가전 제품이 일상에 어우러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외에도 주말에는 특수 분장을 하고 마네킹을 연기하는 석고 마임 팀의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형화된 방식에서 벗어나 소비자와 새롭게 소통해 호평받은 지난 행사에 이어 '갤럭시 S5 광대역 LTE-A'와 함께 보다 풍요로운 일상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라이프스타일 쇼케이스 시즌2'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멈추지 않는 마케팅을 이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