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여름 휴가 시즌 맞이 'Hot&Cool'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21 14:50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다음달 31까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로밍 요금과 영화, 워터파크 할인 등을 제공하는 'Hot&Co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부터 문화 생활을 즐기는 소비자까지 휴가 유형에 맞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해외 여행객을 위해 LG유플러스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모든 소비자에게 멤버십 포인트 5만 점을 지급한다. 또 그 중 매월 1000명씩 추첨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고객은 CGV 영화관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5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또 서울랜드 야간 자유이용권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캐리비안베이 30% 할인도 가능하며 전국 워터파크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이용할수 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는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되며, 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시 문자메시지로 이용내역이 송부된다. 등급과 이용 한도는 요금청구서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이종서 제휴마케팅팀장은 "여름 휴가 유형에 맞춰 LG유플러스 고객들이 멤버십으로 할인 및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 형태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