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 E&M 넷마블, '퀴즐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18 14:56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네오아레나와 하나인터내셔널이 합작해 만든 모바일 퍼즐게임 '퀴즐 for Kakao'를 18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퀴즐 for Kakao'은 퀴즈와 퍼즐을 결합해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신개념 퍼즐게임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역사, 과학, 스포츠, 연예 등 다양한 분야의 4만여 개가 넘는 문제를 통해 상식을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문제풀이를 통해 과일 모으기, 나뭇가지 엮기, 콤보 달성 등 각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퍼즐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최단시간에 최소한의 문제로 미션을 완료할수록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이 외 친구 초대를 통한 퀴즈 문항 획득 및 순위 시스템을 적용해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면서 즐길 수 있으며,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숨겨진 보물상자 찾기', '탐험의 망자 처치하기', '스핑크스의 관문 통과하기' 등의 미니게임도 제공된다.

이정호 CJ E&M 넷마블 본부장은 "'퀴즐 for Kakao'은 주어진 미션을 성공시키며 도전해 나가는 재미와 퀴즈를 통해 자연스럽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능적인 면을 함께 지니고 있어 기존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퍼즐과 퀴즈를 결합해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게임으로서 좋은 표본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퀴즐 for Kakao' 앱 다운로드: http://bit.ly/1r7V361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