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 '베스트 케이스 베스트 컬러' 특별 기획전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kr
등록 2014.07.16 10:38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대표 김대영)이 캠프모바일의 SNS '밴드(BAND)'의 기프트샵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일)까지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케이스 베스트 컬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슈피겐이 새롭게 입점한 '밴드 기프트샵'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하고, 밴드 멤버들 간 선물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슈피겐은 밴드 기프트샵 입점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제품을 쉽게 접하고 구매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슈피겐은 밴드 기프트샵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일(일)까지 가장 인기있는 케이스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베스트 케이스 베스트 컬러' 기획전을 실시한다. 우수한 보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슈피겐의 베스트셀러에 꼽히는 '네오하이브리드'와 '슬림아머' 케이스 골드 색상을 최대 45% 할인된 1만 6900원 균일가로 판매하며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폰5s와 갤럭시S5, 갤럭시S4, 갤럭시노트3, 넥서스5, LG전자 G3, G2, G프로2 등 총 8가지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제품을 선보였으며, 밴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기프트샵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슈피겐의 김지영 마케팅 팀장은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과 모바일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편리하게 접하고 구매까지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슈피겐의 밴드 기프트샵 입점으로 모바일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지인에게 선물까지 가능한 것은 물론 특별한 할인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