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모바일 앱스토어 삼성앱스, ‘삼성 갤럭시 앱스’로 새단장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11 13:31

삼성전자는 자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인 '삼성앱스'를 '삼성 갤럭시 앱스'로 새롭게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이름의 '삼성 갤럭시 앱스'는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추천 애플리케이션과 주요 기획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베스트 추천', 갤럭시 사용자들을 위한 특화 애플리케이션이 모여 있는 '갤럭시 특화', 다운로드 건수와 가격 등 여러 정렬 기준에 따라 인기 애플리케이션을 살펴볼 수 있는 '인기'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갤럭시 특화' 항목에서 갤럭시 사용자를 위한 무료 프리미엄 콘텐츠 서비스인 '갤럭시 기프트', 필수 애플리케이션과 갤럭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는 '갤럭시 에센셜', '갤럭시 스페셜' 등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 선호도가 높은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선별해 별도의 게임용 페이지에 전시, 프리미엄 게임을 더욱 손쉽게 찾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삼성 갤럭시 앱스에서 다양한 무료·할인 이벤트와 폰트·테마 모음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미디어솔루션센터(MSC) 홍원표 센터장은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엄선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 갤럭시 앱스'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