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YAP, CU 편의점 들어서면 자동으로 쿠폰 띄워주는 '팝콘' 서비스 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11 11:12

열두시(대표이사 김상목)와 아이팝콘(대표이사 오준호)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출시한 현명한 소비플랫폼 'YAP'이 위치기반기술인 팝콘(Popcorn) 서비스를 CU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YAP'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은 별도의 어플 구동없이 CU 매장에 들어가면 팝업 형태로 자동으로 쿠폰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CU에서 제공되는 쿠폰과 이벤트, 멤버십 보유 내역 등의 정보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AP'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YAP' 어플을 다운받고 CU 매장에 방문한 고객 중 매일 7,000명에게 닥터앤닥터 8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에 팝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던 반디앤루니스에서도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나만 알고 싶은 유럽 TOP10'을 구매하면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특별판)'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YAP'은 전자지갑 서비스에 고주파와 블루투스만의 장점을 결합한 위치기반기술인 '팝콘'을 결합한 신개념의 모바일 서비스로 모바일 스탬프, 쿠폰, 멤버십, 결제수단 등의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YAP'은 “팝콘 서비스를 확대해 소비자들이 혜택의 빈틈을 느끼지 않도록 하겠다”며 “쿠폰은 물론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함으로써 조만간 지갑이 필요없는 시대를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YAP'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kJTipD

'YAP'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VRa3tt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