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스마트폰으로 라바 키우기! '마이라바',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11 10:30

이트라이브(대표이사 이주민)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마이라바(My Larva)'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금일부터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라바'는 인기 캐릭터 '라바'를 활용한 게임으로 기존에 출시되었던 '라바링크', '라바히어로즈', '라바푸드배틀'에 이어 라바 시리즈로 4번째 출시하는 게임이다. 라바의 코믹함을 살려 먹방 라바 육성과 아케이드 미니게임을 즐기고 재미 있는 라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친구도 사귈 수 있도록 했다.

'마이라바'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등록 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하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킹왕짱 임금님 세트, 500코인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라바 캐릭터 의자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코엑스에서 16일부터 개막하는 '서울 캐릭터.라이센싱 페어 2014'에서는 아이들이 '마이라바'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라바 스티커, 라바 밴드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마이라바'는 8월 중에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며, 이어서 10월에 인도네시아, 남미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이트라이브의 이주민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통해 라바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라바' 사전등록 페이지: http://bit.ly/1rcBuZp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