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게임 누적 다운로드 1억건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09 15:58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들의 누적 다운로드 1억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본격화한지 2년만에 국내에선 처음으로 누적 다운로드 1억건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억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마구마구2014', '다함께 던전왕',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붕붕붕', '행복한 피아니스트' 등 넷마블 대표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이 함께 참여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7_bingo/mobile.asp)에 가로 세로 3줄씩 나열된 빙고판의 미션을 완료해 빙고줄을 완성하면 TV, 냉장고, 에어컨, 노트북, 아이패드 등의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이용자가 복귀할 시 각 게임 별로 몬스터뽑기권, 다이아, 영웅뽑기권, 커스텀카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억 다운로드 달성 축하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순금 반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넷마블 백영훈 상무는 “그 간의 성과에 자족하지 않고 올 하반기에도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대작 모바일 RPG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신작을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