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업그레이드… 기념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7.07 14:24

국내 최대 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은 자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개선은 이용자 편의에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과거 익스플로러에 최적화됐던 홈페이지는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를 다양화 해서 사파리나 크롬, 파이어폭스에서도 보다 안정적인 예약과 결제가 가능해졌다. 또 시각장애인을 위한 접근성도 강화했다.

모바일 앱과 웹에서는 이용당일 국내선 편도항공권 예매를 3번의 클릭으로 마칠 수 있는 '퀵 부킹(Quick Booking)'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국가마다 달랐던 도메인을 'www.jejuair.net'으로 일원화 했으며,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4개 언어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결제통화를 미국 달러, 일본 엔, 중국 위안, 홍콩 달러, 태국 바트까지 확대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모두 777명이 당첨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리뉴얼 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확인하고 달라진 점을 제주항공 홈페이지 고객의 말씀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내달 11일 당첨자를 발표해  '인천~사이판 1인 왕복항공권'(7명,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등 본인부담), '이민호 래핑 모형 항공기'(70명), '비행기 비치 풍선'(700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제주항공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바일앱을 통해 항공권 예매시 할인받을 수 있는 모바일쿠폰을 100%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8월11일부터 12월31일까지 탑승하는 항공권 예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노선에 따라 국제선은 1만원, 국내선은 3000원(중복할인 가능)까지 1회에 한해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취소 후에는 다시 사용할 수 없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스마트폰 유저가 많아지면서 모바일로 손쉽게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단행했다”면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언어와 통화 결제, 브라우저 등을 다양화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제주항공'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qajvkO

'제주항공'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PODDN0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