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모바일 결합 상품 '우리가족 무선할인'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30 13:52

KT(대표 황창규)는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가족과 모바일상품을 묶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모바일 결합상품 '우리가족 무선할인'을 7월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가족 무선할인은 3G나 LTE로 모바일 서비스에 신규 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재약정한 고객이 가족 내 KT 모바일 이용 고객과 결합하면 월 3천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월말까지 4개월간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다.

결합 할인은 결합 인원, 결합 순서에 상관없이 최대 5회선까지 가능하며 가족 개개인은 사용하는 요금 구간에 따라 각각의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는 이용요금이 3만4천원 이상 6만7천원 미만인 이용자는 3천원, 6만7천원 이상 8만7천원 미만은 5천원, 8만7천원 이상 9만7천원 미만은 7천원, 9만7천원 이상은 1만원을 24개월동안 매달 할인받을 수 있다.

동일 명의 회선도 2회선까지 결합 가능하며 결합은 가입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달 말일까지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강국현 본부장은 "KT는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우리가족 무선할인을 계기로 가계 통신비 절감에 앞장서고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요금과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