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페이스북, 사진·영상 메시지 앱 ‘슬링샷’ 글로벌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26 13:48

페이스북이 사진·영상 메시지 앱 '슬링샷'을 전 세계에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 랩의 두 번째 작품인 슬링샷은 누구나 콘텐츠를 주체적으로 생산하는 참여자가 되어, 많은 친구들과 동시에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앱이다.

슬링샷에서는 많은 친구들에게 사진이나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다. 이렇게 전송된 콘텐츠를 수신한 사용자는 자신이 찍은 사진이나 비디오를 친구에게 다시 전송해, 전달받은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구가 보낸 콘텐츠에 그림 혹은 낙서를 그려 순간순간의 감정을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를 통해 그룹 채팅 창에 있는 사람들은 대화의 내용을 관찰하기보다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슬링샷에서는 사용자가 상대방에게 받은 메시지에 회신하면 원래 받은 콘텐츠가 화면에서 사라져, 대화 참여자들간에 한층 더 자연스럽고 생생한 대화가 가능하다. 확인하지 않은 메시지의 경우, 언제든 편한 시간에 열어 확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25일부터 전세계 iOS 및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슬링샷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해당 앱은 영어로 서비스된다. 슬링샷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링샷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링샷'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http://bit.ly/1r2zrGD

'슬링샷' iOS 앱 다운로드: http://bit.ly/1iF4weh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