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고스트게임즈, 라인배틀 RPG `펜타킬`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4.06.25 09:03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7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펜타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고스트게임즈의 세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펜타킬'은 다양한 영웅과 아이템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RPG의 기본 재미를 담아냈으며 단순하지만 손쉬운 조작으로 기존 RPG의 높은 진입장벽을 낮췄다.

특히 다양한 난이도의 스테이지, 라인 분할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라인 분할 전투는 한 라인의 전투가 종료될 경우 다른 라인으로 이동하여 전투를 도울 수 있어 한 라인을 먼저 빠르게 클리어 하거나, 전체 라인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등 다양한 전략 및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고스트게임즈는 내달 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KT 롤스터 애로우의 카카오 캐릭터를 증정할 계획이다. 추첨을 통해 USB 선풍기와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등도 선선물한다. SNS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한 후 해당 URL을 펜타킬 공식 커뮤니티에 게시하는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이미 많은 RPG장르의 게임이 출시되었지만 '펜타킬'은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가 존재하는 게임”이라며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특별한 RPG를 찾으신다면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많은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